암호화폐

비트코인에스브이(BSV, Bitcoin Satoshi Vision) 코인 전망 및 시세 / 코인원 초대코드

CEO Ji 2021. 5. 19. 00:00
반응형
SMALL

가입할때 초대코드 : T4WTISVX

<누르면 가입하기 출발!!!>

비트코인에스브이(BSV)코인 이란?

비트코인에스브이(BSV) 코인 소개

BSV(Bitcoin Satoshi Vision, 비트코인에스브이)는 Bitcoin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사명을 반영한 프로젝트 이름으로 2018년 11월 15일 비트코인캐시에서 하드포크되었습니다. 비트코인의 근본적 철학을 지지하는 Bitcoin SV 진영으로부터 시작되었으며, 비트코인캐시에 비애 높은 블록 크기를 고안해 트랜잭션 효율 개선을 꾀하는 것이 주요 특징입니다. 특히 기존의 블록 크기를 32MB에서 128MB로 개선하여 확장성을 높이고, 수수료를 더욱 낮추어 트랜잭션 속도를 향상시켰다. 또한 최초 비트코인에서 비활성화되었던 4개의 Satoshi opcodes를 활성화함으로써 비트코인 본연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다.

비트코인에스브이(BSV 코인 기본정보

코인심볼명 BSV
총 발행량 21,000,000 BSV
현재 발행량 18,697,195 BSV

비트코인에스브이(BSV)코인 기능 및 특징

첫번째. 확장성(Scalability)

비트코인에스브이는 일부 제한되고 잘 알려진 변경사항들을 통해 비트코인 프로토콜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복원하고, 네트워크의 안정적인 확장성을 보장하기 위해 개발되고 있습니다. 특히, Satoshi op 코드를 복원하여 전세계의 비즈니스 및 개발팀이 BCH 블록체인 위에 스마트 컨트랙트, 아토믹 스왑 등 다양한 솔루션을 창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두번째. 보안성(Security)

비트코인에스브이는 채굴 노드에 대한 엄격한 품질보증을 통해 국제 통화에 준하는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서 세가지 방법을 활용할 예정입니다.

​ 외부 품질 보증 전문가를 통한 품질보증 프로세스에 대한 전반적인 감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블록체인 산업의 뛰어난 보안성 감사 전문 회사의 서비스를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구글과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활용되고 있는 수익성이 높은 버그 바운티(bug bounty) 프로그램을 운영해 전세계 보안 연구원에게 보안 취약성을 찾을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 이를 통해 추가적으로 취약점을 해결할 예정이다.

비트코인에스브이(BSV)코인 하드포크

블록체인 프로토콜이 어느 한 시점에서 급격하게 변경되는 것을 뜻한다. 이전 버전의 프로토콜에서 심각한 보안

취약점을 발견했을 때, 혹은 소프트웨어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거나 개선하려 할 때 하드포크를 한다.

간단히 말하자면 비트코인캐시 에서 갈라져 나온 코인입니다. 이런식으로 가지치기로 새로 만들어진 코인이 비트코인에스브이 입니다.한마디로 정리하면 업그레이드 버전이에요

비트코인에스브이(BSV)코인 장점

비교적 안전한 등락폭

비트코인 에스브이는 2018년 11월 하드포크 된 이후 다른 코인과 비교하여 놀라운 버블을 형성한 적이 없습니다. 전고점이 다른 코인에 비해 그리 높지 않으므로 상승존에 다시 들어가면 상승률이 좋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높은 블록크기 - 트랜젝션 효율 개선

블록크기가 작을수록 처리속도는 느려지게 되어 트랜젝션 효율이 떨어지게 됩니다 ​삽과 포크레인 차이라고 할까요? 비트코인에스브이는 블록크기를 128MB로 높여 전송 속도를 빠르게 개선했습니다.

전송속도의 향상 = 결제 속도의 향상

결제속도는 가상화폐의 확장성의 key인 만큼 비트코인 에스브이는 확장성을 위해 블록크기를 늘리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에스브이의 블록크기는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에스브이(BSV)코인 시총

비트코인에스브이(BSV) 코인은 요즘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시총총액 ​26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코인마켓캡 기준 현재 26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에스브이(BSV)코인 거래소현황

비트코인에스브이(BSV) 코인은 대부분의 거래소에서 지원이 됩니다. 국내에서 많이 거래가 되는 김치 코인으로 알고 있지만, 후오비가 거래량 1위이며, 다양한 글로벌 거래소에서 거래량이 높기 때문에 국내 거래소 거래량 점유율이 엄청나게 높은 편은 아닙니다.

비트코인에스브이(BSV)코인 시세

▶코인원에서 비트코인에스브이(BSV)코인 현재 시세조회하기

비트코인에스브이(BSV) 코인 코인 거래소 코인원에서 조회한 비트코인에스브이(BSV) 코인 시세

비트코인에스브이(BSV) 코인 시세의 경우 현재(2021년 5월 9일) 기준 약 462,000원 정도 근처 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에스브이(BSV) 코인은 로드맵 대로 차질 없고 기대를 해봐도 되지 않을까 하네요

이상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좋겠습니다.

비트코인에스브이(BSV)코인 앞으로의 전망!!

비트코인 에스브이가 타깃으로 하고 싶은 시장과 달성하고 싶은 활용 사례가 있지만 많은 지지자들은 활용 사례는 비트코인과 비슷하고 비트코인 캐시는 제공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비트코인은 일상적인 결제에 적합한 자산이 아니라 투기적인 자산이라고 생각하는 의견도 있습니다고 생각합니다. 한편, 비트코인 에스브이는 전 세계의 모든 결제 시스템을 변경하고, 유저에게 체험을 제공해, 가맹점의 코스트를 삭감해, 보다 안전한 시큐러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에스브이는 또한 이 기술을 제공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더 알고 싶은 기업을 위한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 솔루션으로 기능하고자 합니다.비트코인 에스브이는 이전의 동전에 비해 측정 능력이 있는 점에서도 눈에 띄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에스브이는 이전 코인에 비해 블록 크기가 훨씬 크며, 그 결과 매일 더 많은 트랜잭션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고 주장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관점일 뿐이니 참고만 하시고, 매수 매도는 본인이 최대한 알아보고 신중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투자의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참여대상 및 조건>​

1. 신규가입 및 휴대폰 인증

2. 마케팅 수신 동의

3. 신규 상장 코인을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거래

<참여방법>

코인원 신규 가입 후, 해당 기간 동안 신규 상장된 코인을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거래!!

즉, 지금 5월에 가입하면 21년 5월 1일~21년 5월 31일 내 신규 상장한 코인을 거래해야

이벤트 참여 조건에 해당한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사면 안 됩니다!​​

 

<5월 신규 상장 코인 목록>

아래 3개 중 거래하면 됩니다.

현재 가격을 보니 하락세로 보여서 바로 매수 후 매도 하는 게 좋아 보입니다.

앵커 프로토콜(ANC), 스타파이(FIS), 도지코인(DOGE) 사야 ​​

20,000원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은 이러디움 비트코인 리플 클레이튼 파일코인 페이코인 오르빗체인 아튜브코인 피블코인 폴카닷 소바코인 이다볼 네트워크 유니스왑 리플 티엠씨 루나 맵프로토콜 아이콘 레디코인 KSP코인 힙스코인 이오스 크립토뱅크 바스아이디 미네랄 비트토렌트 힌트체인 비트코인골드 팔라네트워크 식스코인 바나나톡 에스클레이 테라버추어 스텔라루멘 데리백스 샌드박스 메가프로토콜 마일벌스 비트코인캐시 아스타 네오 퀀텀 릿엔트리 트리클 퓨리에버 라이트코인 비엠피 아이비피토큰 에이다 루넥스 미스블럭 체인링크 크립토닷컴체인 홀로 어셈블 프로토콜 코스모스 아톰 이더리움 클래식 앵커 프로토콜 두드림체인 셀럽플러스 테조스 아이오타 비트코인에스브이 비트코인사토시비전 프로메테우스 판테온X 캔디프로토콜 스타파이 메티스 디알씨 모빌리티 도지코인 플레타 신세틱스 핸디 세럼 등 상장되어있으며

여러 거래소 가입할 필요없이 모두 코인원에서 현금화 하세요 :)

(신규 코인상장, 이 외에도 다양한 코인들이 상장되어있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10%리워드 받고

코인원 가입하기

(초대코드 : T4WTISVX​​​​)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