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프로메테우스(PROM)코인 전망 및 시세 / 코인원 2만원 리워드

CEO Ji 2021. 5. 21. 01:17
반응형
SMALL

 

사진 누르면 가입링크로 이동!!

가입할때 초대코드 : T4WTISVX

<누르면 가입하기 출발!!!>

프로메테우스(PROM)코인 이란?

프로메테우스(PROM)코인 소개

프로메테우스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블록체인, 인공지능 기술력을 결합 그 마케팅 효과를 추정, 그리고 실제 마케팅 효과를 분석, 공정한 보상을 분배하는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하는데요. 즉, 인공지능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진 탈 중앙화 블록체인 플랫폼입니다.

프로메테우스(PROM)코인 기본정보

토큰심볼명 PROM
현재 유통량 16,450,000 PROM
최대 공급량 19,250,000 PROM

프로메테우스(PROM)코인 특징

· 투명성

· 개인 정보 보안

· 모든 유형의 데이터

· 변경할 수 없는, 불변의 데이터

블록체인과 BTFS (BitTorrent File System) 기반 솔루션의 분산형 시스템입니다. 데이터량이 늘어나도 확장성이 뛰어난 분산형 스토리지 시스템을 이용하여 안전하고 빠르게 "데이터를 구입하거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 거래에 사용되는 것이 프로메테우스(PROM) 코인입니다.

개인

자신이 만든 데이터 또는 자신의 데이터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제한, 범위, 수수료, 검열이 없으며, 100%안전 하다고 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만든 독특한 데이터, 필요한 데이터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기업

모든 데이터를 적절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로메테우스(PROM)코인 생태계

 분산화되고 검열을 통과할 수 있는 분산된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며 안전하게 개인 정보를 판매가 가능하도록 암호화 체계의 분산된 생태계를 설계하였다고 합니다. 데이터 제공 갱신에 대해 참여자들에게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참여자들을 유치하여 시스템과 함께 원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시장의 결정에 따라 무료로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첫번째. 설계

실제 고객과 높은 수요로 성장하는 시장의 특정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된 시스템

두번째. 검열

검열에 강하며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스토리지로 모든 사용자에게 공정한 액세스 제공

세번째. 인센티브

네트워크 구성원에 대한 데이터 제공 및 업데이트, 새로운 구성원을 네트워크로 초대하기 위한

인센티브 작업 시스템

네번째. 보상

데이터에 대한 모든 액세스에 대해 데이터 소유자에게 직접 보상.

다섯번째. 암호화

사용자 소유 데이터 및 트랜잭션 정산의 안전한 저장을 위한 암호화 메커니즘

여섯번째. 개인 정보 보호 규정

개인 정보 보호 규정 준수 제도

프로메테우스(PROM)코인 블록체인 + 마게팅

프로메테우스가 이러한 것들이 가능한 이유는 블록체인을 이용하여 가능하게 된 건데요. 개인적 정보를 다루는 중앙집중화된 시스템들은 많은 불리한 조건들을 가지고 있는데요. ​우리의 소유권과 보안 및 투명성을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으로 개선하는 방법을 프로메테우스 네트워크에서 블록체인에 근거한 시스템 구조를 구현함으로써 그러한 불리한 조건들을 제거하였다고 합니다. 데이터 마켓의 모든 이해관계자들을 투명한 시스템 내에서 연결 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해요. 이러한 목적 달성에 블록체인은 적합성을 가지고 있고요. 여기서 프로메테우스의 기술 두 가지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첫번째. Topic Tensor

원하는 정도까지 세밀하게, 특정의 주제에 대하여 게시물을 포스트하는 블로거들을 찾도록 하여주는 독특한 강점을 구성하는 기능.

두번째. Audience Lookalike

공통적인 구독자들의 규모에 근거하여 유사한 블로거들을 찾고 Topic Tensor 기술에서 태그와 관련된 내재적인 제약점들을 극복하였습니다.

프로메테우스(PROM)코인 시총

프로메테우스(PROM)코인은 요즘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시총총액 ​12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코인마켓캡 기준 현재 12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프로메테우스(PROM)코인 거래소 현황

프로메테우스(PROM)코인은 대부분의 거래소에서 지원이 됩니다. 국내에서 많이 거래가 되는 김치 코인으로 알고 있지만, 바이낸스가 거래량 1위이며, 다양한 글로벌 거래소에서 거래량이 높기 때문에 국내 거래소 거래량 점유율이 엄청나게 높은 편은 아닙니다.

프로메테우스(PROM)코인 시세

▶코인원에서 프로메테우스(PROM)코인 현재 시세조회하기

프로메테우스(PROM)코인 코인 거래소 코인원에서 조회한 프로메테우스(PROM)코인 시세

프로메테우스(PROM)코인 시세의 경우 현재(2021년 5월 10일) 기준 약 45,130원 정도 근처 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프로메테우스(PROM)코인은 로드맵 대로 차질 없고 기대를 해봐도 되지 않을까 하네요

이상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메테우스(PROM)코인 앞으로의 전망!!

 우선 코인의 활용가치를 따져볼까 하는데요. 현재의 마케팅 시장은 양방향 커뮤나케이션이 가능한 형태의 수단과 방법으로 진화하고 있죠. 그러한 종류또한 매우 많아졌구요. 마케팅 방법들 중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대세가 되었죠.또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함으로써 소비자와의 소통 또한 쉬워졌구요. 진화하는 마케팅 방법에 따라 PROM 마케팅은 마케팅의 결과로 보상이 가능한 기존에 없던 새로운 수익창출의 수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마케팅으로 인한 소비가 꾸준히 지속된다면 코인의 가치또한 더욱 커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완전한 활성화까지 필요한 시간은 어느 정도 소요되겠지만, 점진적으로 이러한 시장의 규모는계속해서 커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관점일 뿐이니 참고만 하시고, 매수 매도는 본인이 최대한 알아보고 신중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투자의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참여대상 및 조건>​

1. 신규가입 및 휴대폰 인증

2. 마케팅 수신 동의

3. 신규 상장 코인을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거래

<참여방법>

코인원 신규 가입 후, 해당 기간 동안 신규 상장된 코인을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거래!!

즉, 지금 5월에 가입하면 21년 5월 1일~21년 5월 31일 내 신규 상장한 코인을 거래해야

이벤트 참여 조건에 해당한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사면 안 됩니다!​​

<5월 신규 상장 코인 목록>

아래 3개 중 거래하면 됩니다.

현재 가격을 보니 하락세로 보여서 바로 매수 후 매도 하는 게 좋아 보입니다.

앵커 프로토콜(ANC), 스타파이(FIS), 도지코인(DOGE) 사야 ​​

20,000원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은 이러디움 비트코인 리플 클레이튼 파일코인 페이코인 오르빗체인 아튜브코인 피블코인 폴카닷 소바코인 이다볼 네트워크 유니스왑 리플 티엠씨 루나 맵프로토콜 아이콘 레디코인 KSP코인 힙스코인 이오스 크립토뱅크 바스아이디 미네랄 비트토렌트 힌트체인 비트코인골드 팔라네트워크 식스코인 바나나톡 에스클레이 테라버추어 스텔라루멘 데리백스 샌드박스 메가프로토콜 마일벌스 비트코인캐시 아스타 네오 퀀텀 릿엔트리 트리클 퓨리에버 라이트코인 비엠피 아이비피토큰 에이다 루넥스 미스블럭 체인링크 크립토닷컴체인 홀로 어셈블 프로토콜 코스모스 아톰 이더리움 클래식 앵커 프로토콜 두드림체인 셀럽플러스 테조스 아이오타 비트코인에스브이 비트코인사토시비전 프로메테우스 판테온X 캔디프로토콜 스타파이 메티스 디알씨 모빌리티 도지코인 플레타 신세틱스 핸디 세럼 등 상장되어있으며

여러 거래소 가입할 필요없이 모두 코인원에서 현금화 하세요 :)

(신규 코인상장, 이 외에도 다양한 코인들이 상장되어있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10%리워드 받고

코인원 가입하기

(초대코드 : T4WTISVX​​​​)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