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폴리곤(MATIC)코인 추천 소개 호재 시세 / 코인원 수수료 혜택

CEO Ji 2021. 6. 8. 00:00
반응형
SMALL

사진 누르면 가입링크로 이동!!

코인원 가입할때 초대코드 : GZUETFLD

<누르면 가입하기 출발!!!>

폴리곤(MATIC)코인 이란?

폴리곤(MATIC)코인 소개

매틱 네트워크는 사이드체인(Sidechain)을 활용한 레이어 2(Layer 2) 확장성 솔루션으로, 하이브리드 PoS,플라즈마 지원 사이드체인을 조합해 개발자들에게 높은 수준의 보안을 유지하면서 저렴한 트랜잭션으로 애플리케이션 배치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다.

폴리곤(MATIC)코인 기본정보

토큰심볼명 MATIC
총 발행량 10,000,000,000 MATIC
현재 유통량 4,757,759,104 MATIC

폴리곤(MATIC)코인 기능

첫번째. 확장성

확장성 주 체인에서 달성 된최종 상태의 분산된 PLASMA 연산자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실현됩니다.

두번째. 높은처리량

사이드 체인 트리 아키텍처에서 수백만 트랜잭션까지 확장 가능. 단일 Matic 체인에서 최대 65K 트랜잭션/초까지

세번째. 사용자경험

메인 체인에서 Matic 체인 사이에 이르기까지 자연스러운 UX추상화. Walletconnext를 지원하는 기본 모바일 앱 및 SDK

네번재. 보안

Matic 체인 운영자는 Matic 네트워크의 스테이크 및 스테이크 시스템의 스테이커 및 대표자이다.

다섯번째. 자산 상호 운용성

가까운 블록체인을 가로 질러 서로 다른 사이드체인에 있는 자산은 가까운 미래에 Matic 네트워크에 의해 상호 운영될 수 있다.

여섯번째. 원스톱DeFI 플랫폼

Matic Sidechains 에서는 광범위한 분산형 재무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여러 프로토콜을 호스팅 할 수 있다.

폴리곤(MATIC)코인 할당

 매틱(MATIC)코인의 총 발행량은 100억개입니다. 그 중 세일 19% / 어드바이저 4% / 에코 23% / 시드,프라이빗 4% / 팀 16% / 스테이킹리워드 12% 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통되는 물량은 49억개 정도 입니다.

폴리곤(MATIC)코인 파트너

매틱(MATIC)코인은 Golem, Rubi, Terra Virtua, API3, DIA 등 많은 코인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다양한 코인들과 파트너십을 맺음으로써, 해당 코인의 기술을 활용, 서로 시너지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폴리곤(MATIC)코인 시총

폴리곤(MATIC)코인은 요즘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시총총액 ​17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코인마켓캡 기준 현재 17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폴리곤(MATIC)코인 거래소 현황

폴리곤(MATIC)코인은 대부분의 거래소에서 지원이 됩니다. 국내에서 많이 거래가 되는 김치 코인으로 알고 있지만, 바이낸스가 거래량 1위이며, 다양한 글로벌 거래소에서 거래량이 높기 때문에 국내 거래소 거래량 점유율이 엄청나게 높은 편은 아닙니다.

폴리곤(MATIC)코인 시세

▶코인원에서 폴리곤(MATIC)코인 현재 시세조회하기

폴리곤(MATIC)코인 코인 거래소 코인원에서 조회한폴리곤(MATIC)코인 시세

폴리곤(MATIC)코인 시세의 경우 현재(2021년 5월 19일) 기준 약 2500원 정도 근처 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폴리곤(MATIC)코인은 로드맵 대로 차질 없고 기대를 해봐도 되지 않을까 하네요

이상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좋겠습니다.

폴리곤(MATIC)코인 앞으로의 전망!!

폴리곤(MATIC)코인은 인도 프로젝트이자 인도의 이더리움이라고 불리는 코인이다보니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상징성이 있기에 가치도 높아질 것으로 보이며 이러한 점을 노려 수 많은 투자자들이 매틱 네트워크에 대해 주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로서도 투자할 가치가 상당히 높아보이지만 고민이 되신다면 앞으로의 호재 소식에 따라 Matic에 투자할지 말지 고민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관점일 뿐이니 참고만 하시고, 매수 매도는 본인이 최대한 알아보고 신중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투자의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참여대상 및 조건>​

1. 신규가입 및 휴대폰 인증

2. 마케팅 수신 동의

3. 신규 상장 코인을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거래

 

<참여방법>

코인원 신규 가입 후, 해당 기간 동안 신규 상장된 코인을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거래!!

즉, 지금 6월에 가입하면 21년 6월 1일 ~ 21년 월 30일 내 신규 상장한 코인을 거래해야

이벤트 참여 조건에 해당한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사면 안 됩니다!​​

코인원은 이러디움 비트코인 리플 클레이튼 파일코인 페이코인 오르빗체인 아튜브코인 피블코인 폴카닷 소바코인 이다볼 네트워크 유니스왑 리플 티엠씨 루나 맵프로토콜 아이콘 레디코인 KSP코인 힙스코인 이오스 크립토뱅크 바스아이디 미네랄 비트토렌트 힌트체인 비트코인골드 팔라네트워크 식스코인 바나나톡 에스클레이 테라버추어 스텔라루멘 데리백스 샌드박스 메가프로토콜 마일벌스 비트코인캐시 아스타 네오 퀀텀 릿엔트리 트리클 퓨리에버 라이트코인 비엠피 아이비피토큰 에이다 루넥스 미스블럭 체인링크 크립토닷컴체인 홀로 어셈블 프로토콜 코스모스 아톰 이더리움 클래식 앵커 프로토콜 두드림체인 셀럽플러스 테조스 아이오타 비트코인에스브이 비트코인사토시비전 프로메테우스 판테온X 캔디프로토콜 스타파이 메티스 디알씨 모빌리티 도지코인 플레타 신세틱스 핸디 세럼 카르테시 스탠다드 프로토콜 클라우드브릭 에어블록 클레이스왑 보라 인슈어리움 위드 피카 퀴즈톡 디비전 등 상장되어있으며

여러 거래소 가입할 필요없이 모두 코인원에서 현금화 하세요 :)

(신규 코인상장, 이 외에도 다양한 코인들이 상장되어있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10%리워드 받고

코인원 가입하기

(​초대코드 : ​GZUETFLD​​​​)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