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코박토큰(CBK)코인 소개, 호재, 시세/ 코인원 초대코드

CEO Ji 2021. 6. 13. 00:00
반응형
SMALL

사진 누르면 가입링크로 이동!!

코인원 가입할때 초대코드 : GZUETFLD

<누르면 가입하기 출발!!!>

코박토큰(CBK)코인 이란?

코박토큰(CBK)코인 소개

코박(Cobak)은 세계 최초 블록체인 지갑과 커뮤니티가 결합된 서비스로 현재 33만명의 크립토 유저가 이용 중인 국내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코박은 2018년 3월에 첫 서비스를 런칭했으며, 현재에는 국내/해외의 많은 블록체인 기업들과의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통해 그 가치를 인정 받고 있다. 2020년 2월 18일 코박은 판도파TV가 만든 블록체인 프로젝트인 무비블록에 양수되었으며, 양수 이후 코박토큰(CBK) 발행하여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보상을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코박은 암호화폐 커뮤니티로, 코인 투자정보와 시세조회가 가능한 커뮤니티 플랫폼이다. 코박은 모바일 어플도 나와 PC가 없어도 코박을 이용할 수 있다. 코박은 코박 라이브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코인 바운티 기회를 제공하는데, 코박 어플로 코박 라이브에 참여해 코인을 받을 수도 있다. 코박 라이브 외에도 각종 코인뉴스를 볼 수도 있고 프리세일 및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코인 에어드랍을 받을 수도 있다.

코박토큰(CBK)코인 기본정보

토큰심볼명 CBK
최대 공급량 100,000,000 CBK
상장거래소 코인원, 업비트

코박토큰(CBK)코인 특징

 첫번째. 코박 라이브

​코박 라이브는 코박에서 진행하는 코인 라이브 퀴즈쇼이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주 5일 불특정 시간에 하루에 최대 세 번 진행된다. 코박 라이브 일정은 코박 앱에 있는 라이브 편성표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퀴즈는 주관식 형태고 한 회는 30분 동안 진행된다. 한 번의 퀴즈쇼에서는 100만원에서 300만원 가치에 해당하는 코인을 상금으로 주고, 당첨자 1000명에게 분배한다. 정답을 맞춘 사람들 모두에게 주는 것이 아니고 선착순으로 일부 정하고, 선착순에 들지 못한 사람들 중 랜덤으로 코인을 받게 된다. 선착순 당첨자는 답을 제출하고 즉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고, 랜덤 당첨자는 퀴즈쇼가 끝나고 1~2시간 후에 알 수 있다.

두번째. 시세조회

​2021년 5월 기준 2,700여개의 코인 시세를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다.

세번째. 커뮤니티

​커뮤니티 카테고리는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코인잡담, 코인정보, 코박iN, 심층분석, 코인뉴스, 공시, 이벤트, 유머/수다, 익명성 게시판인 찌라시방, 명예의 전당이라는 하위 카테고리로 이루어져 있다.

네번째. 간편구매

2018년 코박은 암호화폐 공개(ICO) 정보를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는 간편구매 기능을 추가했다. 간편 구매 기능을 사용화하고 업계에서 처음으로 실투자자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한 암호화폐 판매 중개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 기능은 안드로이드 버전에 추가되었고, 이어 iOS 버전에도 들어갔다.

다섯번째. 코박캐시

​코박에서의 커뮤니티에서의 활동 보상은 '코박캐시'를 통해 보상받을 수 있으며, '코박캐시'는 언제든 쉽게 이더리움으로 교환 가능하며, 코박 쇼핑하기를 통해 커피/음료, 주유, 백화점 상품권, 치킨/피자, 등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다. 현재에는 코박토큰(CBk)발행 이후 커뮤니티의 다양한 활동 보상은 코박토큰(CBK)으로 전환되었다.

코박토큰(CBK)코인 사용처

 코박토큰(CBK)는 코박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ERC20 기반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코박토큰(CBK)은 코박 커뮤니티에 기여한 만큼 받을 수 있으며 코박 내 상품 및 서비스 지불 수단, 멤버십 혜택을 위한 수단, 커뮤니티 활동 및 서비스 기여에 대한 보상 수단으로 활용됩니다.

첫번째. DeFi & CeFi

유저가 코박 지갑에 코박토큰을 보유 시 토큰 세일 세일 참여 캡 증가, 토큰 세일 프로젝트 투표 권한 부여, 커뮤니티 영향력 부여 등 코박토큰 예치 금액에 따라 차등적인 멤버십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코박의 예치 서비스는 크립토 파이낸스 은행, 전문 투자인력과 함께 BTC, ETH, USDT 등의 주요 암호화폐 기간별 CeFi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해당 예치 상품을 이용하려면 유저는 코박토큰으로 해당 상품을 구매해야 합니다.

두번째. 유료 서비스 결제

코박 내 유료 서비스인 포럼 개설 및 운영, 인플루언서 후원, 광고, 예약 공지, P2P 거래 모두 토박토큰을 활용합니다. 여기서 코박토큰이 잘 관리된다는 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결제된 코박토튼은 분기마다 결제액의 최대 5%까지 소각이 된다는 점입니다. 코인의 발행량을 체계적으로 관리한다는 느낌이 드네요.

세번째. 토큰 세일 참여

코박 내부 심사 과정을 거친 ICO 프로젝트의 토큰 세일을 코박토큰으로 진행합니다. 유저는 코박이 선별한 ICO 프로젝트 중 ICO를 진행하게 될 프로젝트를 투표를 통해 선택할 수 있으며, CBK 예치금액과 프로젝트에 따라 토큰 세일 참여 가능한 수량과 참여 조건이 결정됩니다.

네번째. 커뮤니티 활동 보상

코박 내에서 모든 활동 및 결제가 이루어지는 중요한 과정을 오프 체인하여 기록되며, 게시글 공유 및 신고, 앱 프로모션, 코박라이브 및 공식 이벤트 참여, 서포터즈, 인플루언서 활동, 게임, 운세 등 기록된 활동 내역에 따라 모든 코박 유저에게 코박토큰이 보상됩니다.

다섯번째. 코박토큰 소각

코박토큰은 전체 유통량의 20%까지 소각되며 모든 트랜잭션은 블록체인 위에 기록됩니다. 코박토큰을 앱에서 출금할 시 출금 수수료의 30%를 소각하며 앱 내에서 유료 서비스를 결제액에 대해서 분기별 최대 5% 물량을 소각합니다.

코박토큰(CBK)코인 시총

코박토큰(CBK)코인은 코인마켓캡 유통량 기준 시총 833위에 링크되에 있는 현재 약 6,000원대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급등 코인의 경우 초보자의 경우 쉽게 접근해서는 안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승장이라는 흐름때문에 수익을 내는 것인지 본인이 잘해서 수익을 내는 것은 아니라는 점 꼭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고인물들은 하락을 경험해 보다 보니 겁이 많아져서 불장인데도 수익이 좋지 않은 반면 하락장을 경험해 보지 않은 뉴비들은 겁없이 뛰어들다 보니 큰 수익을 내는 일이 다반사인 장 인것 같습니다.

코박토큰(CBK)코인 거래소 현황

코박토큰(CBK)코인 상장 거래소는 현재 코인원, 업비트 등이 있습니다. 거래량이 업비트 거래소에서 발생되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대형거래소에 상장하길 기원해야 할거 같습니다. 코인원 거래소에 유통량이 물려있기 때문에 상승 후 하락패턴이 나오면 상투를 잡을 수 있다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코박토큰(CBK)코인 시세

▶코인원에서 코박토큰(CBK)코인 현재 시세조회하기

코박토큰(CBK)코인 코인 거래소 코인원에서 조회한 코박토큰(CBK)코인 시세

코박토큰(CBK)코인 시세의 경우 현재(2021년 5월 22일) 기준 약 6,000원 정도 근처 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코박토큰(CBK)코인은 로드맵 대로 차질 없고 기대를 해봐도 되지 않을까 하네요

이상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좋겠습니다.

코박토큰(CBK)코인 앞으로의 전망!!

코박토큰(CBK)코인은 현재 가상화폐 정보를 공유할만한 커뮤니티로는 비트맨, 디시인갤러리 등의 커뮤니티들이 있지만 커뮤니티 활동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커뮤니티는 코박이 유일합니다. 그리고 일반적으로 커뮤니티 플랫폼들을 보면 반말, 욕설, 광고 등이 만연한데 코박의 경우에는 유저들이 게시물 신고 등을 해서 그런지 클린한 커뮤니티의 인상을 주더라고요. 특히나 코박 프로젝트가 활성화될수록 코박토근이 발행량이 계속 늘어날텐데요. 사용되는 코인의 일정량이 지속적으로 소각되어 관리된다는 점은 토박토큰의 가치가 떨어지지 않게 유지가 된다는 점에서 좋아보입니다. 앞으로 가상화폐는 계속 발전하고 우리의 일상에 더 깊게 들어올 것입니다. 그에 따라 가상화폐 커뮤니티도 발전을 할 텐데요. 토박 플랫폼은 토박토큰과 함께 서로 시너시 효과를 내며 지속적인 성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관점일 뿐이니 참고만 하시고, 매수 매도는 본인이 최대한 알아보고 신중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투자의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참여대상 및 조건>​

1. 신규가입 및 휴대폰 인증

2. 마케팅 수신 동의

3. 신규 상장 코인을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거래

 

<6월 신규 상장 코인 목록>

아래 2개 중 거래하면 됩니다.

현재 가격을 보니 하락세로 보여서 바로 매수 후 매도 하는 게 좋아 보입니다.

바운스 토큰(AUCTION), 썬(SUN) 사야 ​​

20,000원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은 이러디움 비트코인 리플 클레이튼 파일코인 페이코인 오르빗체인 아튜브코인 피블코인 폴카닷 소바코인 이다볼 네트워크 유니스왑 리플 티엠씨 루나 맵프로토콜 아이콘 레디코인 KSP코인 힙스코인 이오스 크립토뱅크 바스아이디 미네랄 비트토렌트 힌트체인 비트코인골드 팔라네트워크 식스코인 바나나톡 에스클레이 테라버추어 스텔라루멘 데리백스 샌드박스 메가프로토콜 마일벌스 비트코인캐시 아스타 네오 퀀텀 릿엔트리 트리클 퓨리에버 라이트코인 비엠피 아이비피토큰 에이다 루넥스 미스블럭 체인링크 크립토닷컴체인 홀로 어셈블 프로토콜 코스모스 아톰 이더리움 클래식 앵커 프로토콜 두드림체인 셀럽플러스 테조스 아이오타 비트코인에스브이 비트코인사토시비전 프로메테우스 판테온X 캔디프로토콜 스타파이 메티스 디알씨 모빌리티 도지코인 플레타 신세틱스 핸디 세럼 카르테시 스탠다드 프로토콜 클라우드브릭 에어블록 클레이스왑 보라 인슈어리움 위드 피카 퀴즈톡 디비전 온돌로지가스 픽셀 바운스토큰 썬 등 상장되어있으며

여러 거래소 가입할 필요없이 모두 코인원에서 현금화 하세요 :)

(신규 코인상장, 이 외에도 다양한 코인들이 상장되어있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10%리워드 받고

코인원 가입하기

(​초대코드 : ​GZUETFLD​​​​)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