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클라우드브릭(CLB)코인 소개, 전망, 시세 / 코인원 수수료 혜택

CEO Ji 2021. 6. 22. 00:00
반응형
SMALL

사진 누르면 가입링크로 이동!!

코인원 가입할때 초대코드 : GZUETFLD

<누르면 가입하기 출발!!!>

클라우드브릭(CLB)코인 이란?

클라우드브릭(CLB)코인 소개

클라우드브릭은 Web Application Firewall (WAF), DDoS 보호 및 SSL 솔루션인 클라우드브릭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 보안 전문 기업입니다. 일종의 웹 해킹 차단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그간 고가의 웹 방화벽 장비를 도입하기 어려웠던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들도 비용 부담 없이 웹 방화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축하였습니다. 클라우드브릭은 새로운 분산화된 통합 보안 플랫폼의 도입을 통해 사이버 보안 시장에 혁명을 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다수의 위협 정보 및 로그 데이터를 제공받아 클라우드브릭의 비전이라고 불리는 딥러닝 기술로 위협을 탐지하고 향상된 보안을 사용자들에게 제공합니다. 다수의 위협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서는 모든 사용자에게 정보 보안을 개방하여 커뮤니티를 통해 각자의 위협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그에 대한 보상으로 발전적인 보안 환경을 유지합니다.

클라우드브릭(CLB)코인 기본정보

토큰심볼명 CLB
총 발행량 1,000,000,000 CLB
상장거래소 코인원

클라우드브릭(CLB)코인 할당

클라우드 브릭 총 발행량 - 10억 CLB

Security Rewards Program - 25%

팀 멤버 및 어드바이저 -16%

비지니스 준비금 -10%

마케팅 -5%

클라우드브릭(CLB)코인 기능 및 트징

첫번째. 보안 효율성

클라우드브릭은 여러 보안 솔루션을 단일 통합 플랫폼으로 통합하여 다양한 범위의 사용자를 위한 손쉬운 사이버 보안 관리를 제공합니다. 플랫폼 내에서 제공되는 솔루션은 서버 측 보안(웹 사이트), 개인 보안(PC, 모바일 및 IoT 연결 장치) 및 암호화폐 자산 보호(CLBK 보안 지갑 포함)의 3 가지 주요 보안 구성에 중점을 둡니다. 이를 통해 모든 사용자는 엔터프라이즈 수준의 웹사이트 보안, CDN 속도 최적화, 지능형 악성코드 방지, 스팸 / 피싱 방지, 암호화폐 사기 방지 등을 누릴 수 있습니다.

두번째. 데이터 투명성

VISION의 딥러닝 탐지 알고리즘에 의해 탐지된 모든 사이버 위협 정보(악의적인 IP, 스팸 URL 목록, 사기성 암호화폐 주소 등)는 데이터 투명성 및 보안 보상(Security Reward)에 초점을 맞춘 분산화 보안 생태계의 개발을 통해 접근이 가능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보안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사이버 위협 로그 및 정보를 VISION 또는 클라우드브릭 랩스 커뮤니티에 기여함으로써 클라우드브릭 사용자는 새로운 "보안을 통한 보상(Secure to Earn)"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무료 CLBK 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세번째. 유저 신뢰

클라우드브릭은 새로운 사용자 중심의 보안 기술 및 서비스를 개발하여 보안 커뮤니티에 권한을 부여하고 차세대 사이버 보안의 발전을 도모함으로써 보안 영역을 확장할 것입니다. 클라우드브릭은 20 년 이상의 검증된 사이버 보안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풍부한 지식과 보안 서비스 경험을 ICO 시장에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클라우드브릭은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싱가폴 기반의 글로벌 웨 보안 업체로 클라우드브릭의 웹 보안 기술은 Gartner 및 Frost & Sullivan 과 같은 보안 분석가들에 의해 APAC 지역 1 위와 글로벌 5 위의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클라우드브릭(CLB)코인 파트너

클라우드브릭의 대표적인 파트너는 카카오의 클레이튼과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등이 있으며, 전 세계의 웹 호스팅 기업, 데이터 센터, VAR, MSP, IT 컨설팅 기업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브릭(CLB)코인 로드맵

 2021년 1분기

서비스

Cloubric 홈페이지 리뉴얼

Zero-Trust(SDP) 구현 연구 및 개발

Threat DB(Hacker Wallet, Phishing URL) 업그레이드 및 타사 통합 기능 개발

 

2021년 2분기

서비스

Cryptobric App 3.0(VPN + SWG) 출시

Universal Security Platform(서비스 자동화) 출시

새로운 블록체인 서비스(작업 제목) 출시

 

2021년 상반기

마케팅

Cloudbric 블로그 개조

암호화폐 거래소 게시판에 Cloudbric 뉴스 PR 게시

Cloudbric 마케팅 책자 디자인

블록체인 블로그 콘텐츠 업데이트

글로벌 브랜딩 캠페인(광고, 콘텐츠)

리브랜딩 프로젝트

 

2021년 3분기

서비스

콘솔러 3.0 버전 업그레이드

VISION(TM) 딥러닝 모듈 업그레이드

디지털 자산 결제 시스템 구현

Cloudbric Labs 홈페이지 리뉴얼

 

2021년 4분기

서비스

VISION(TM) Deep Learning 모듈 상용화

재택근무 보안 솔루션(Remote Access Solution) 런처 출시

 

2021년 하반기

마케팅

블록체인 블로그 콘텐츠 업데이트

세미나 참여 및 공개 네트워킹

글로벌 브랜딩 캠페인(광고, 콘텐츠)

Cloudbric 블로그 개조

Cloudbric 뉴스 및 암호화폐 거래소 홍보

클라우드브릭(CLB)코인 시총

클라우드브릭(CLB)코인은 코인마켓캡 유통량 기준 시총 1051위에 링크되에 있는 현재 약 13원대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급등 코인의 경우 초보자의 경우 쉽게 접근해서는 안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승장이라는 흐름때문에 수익을 내는 것인지 본인이 잘해서 수익을 내는 것은 아니라는 점 꼭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고인물들은 하락을 경험해 보다 보니 겁이 많아져서 불장인데도 수익이 좋지 않은 반면 하락장을 경험해 보지 않은 뉴비들은 겁없이 뛰어들다 보니 큰 수익을 내는 일이 다반사인 장 인것 같습니다.

클라우드브릭(CLB)코인 거래소 현황

클라우드브릭(CLB)코인 상장 거래소는 현재 코인원 등이 있습니다. 거래량이 코인원 거래소에서 발생되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대형거래소에 상장하길 기원해야 할거 같습니다. 코인원 거래소에 유통량이 물려있기 때문에 상승 후 하락패턴이 나오면 상투를 잡을 수 있다는 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클라우드브릭(CLB)코인 시세

▶코인원에서 클라우드브릭(CLB)코인 현재 시세조회하기

클라우드브릭(CLB)코인 코인 거래소 코인원에서 조회한 클라우드브릭(CLB)코인 시세

클라우드브릭(CLB)코인 시세의 경우 현재(2021년 5월 26일) 기준 약 13원 정도 근처 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브릭(CLB)코인은 로드맵 대로 차질 없고 기대를 해봐도 되지 않을까 하네요

이상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좋겠습니다.

클라우드브릭(CLB)코인 앞으로의 전망!!

클라우드브릭(CLB)코인은 Cryptobric App을 중점사업으로 하여 현재 2.0에서 3.0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3.0에서 가장 주목해야 하는 부분은 개인 모바일 단말기 통신에 대한 보안이 추가된다는 점이며, 보안을 추가하는 방안으로는 VPN을 기반으로 하여 서버와의 통신되는 내용을 암호화를 통해 개인 정보나 데이터의 유출을 막아주는 것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Blockchain을 활용할 범요 적인 서비스도 꾸준히 기획하고 있습니다. Cryptobric App 3.0을 통해 클라우드브릭 블록체인 서비스가 실제 사업으로 연결되는 원년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으며, Cryptobric App 3.0이 공개되는 시점부터는 Global 마케팅 등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입니다. 전 세계가 점점 상호 연결된 인터넷 기반 사회로 이동함에 따라 개인 온라인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할 필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는 만큼 클라우드브릭에 성장 가치는 지금보다 더 커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관점일 뿐이니 참고만 하시고, 매수 매도는 본인이 최대한 알아보고 신중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투자의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참여대상 및 조건>​

1. 신규가입 및 휴대폰 인증

2. 마케팅 수신 동의

3. 신규 상장 코인을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거래

 

<참여방법>

코인원 신규 가입 후, 해당 기간 동안 신규 상장된 코인을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거래!!

즉, 지금 6월에 가입하면 21년 6월 1일 ~ 21년 월 30일 내 신규 상장한 코인을 거래해야

이벤트 참여 조건에 해당한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사면 안 됩니다!​​

<6월 신규 상장 코인 목록>

아래 2개 중 거래하면 됩니다.

현재 가격을 보니 하락세로 보여서 바로 매수 후 매도 하는 게 좋아 보입니다.

바운스 토큰(AUCTION), 썬(SUN) 사야 ​​

20,000원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원은 이러디움 비트코인 리플 클레이튼 파일코인 페이코인 오르빗체인 아튜브코인 피블코인 폴카닷 소바코인 이다볼 네트워크 유니스왑 리플 티엠씨 루나 맵프로토콜 아이콘 레디코인 KSP코인 힙스코인 이오스 크립토뱅크 바스아이디 미네랄 비트토렌트 힌트체인 비트코인골드 팔라네트워크 식스코인 바나나톡 에스클레이 테라버추어 스텔라루멘 데리백스 샌드박스 메가프로토콜 마일벌스 비트코인캐시 아스타 네오 퀀텀 릿엔트리 트리클 퓨리에버 라이트코인 비엠피 아이비피토큰 에이다 루넥스 미스블럭 체인링크 크립토닷컴체인 홀로 어셈블 프로토콜 코스모스 아톰 이더리움 클래식 앵커 프로토콜 두드림체인 셀럽플러스 테조스 아이오타 비트코인에스브이 비트코인사토시비전 프로메테우스 판테온X 캔디프로토콜 스타파이 메티스 디알씨 모빌리티 도지코인 플레타 신세틱스 핸디 세럼 카르테시 스탠다드 프로토콜 클라우드브릭 에어블록 클레이스왑 보라 인슈어리움 위드 피카 퀴즈톡 디비전 온돌로지가스 픽셀 바운스토큰 썬 등 상장되어있으며

여러 거래소 가입할 필요없이 모두 코인원에서 현금화 하세요 :)

(신규 코인상장, 이 외에도 다양한 코인들이 상장되어있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10%리워드 받고

코인원 가입하기

(​초대코드 : ​GZUETFLD​​​​)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