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비트토렌트(BTT)코인 급등 이유 전망 호재 리뷰하기 / 코인원 1월 초대코드

CEO Ji 2022. 1. 5. 13:11
반응형
SMALL
 
 
사진 누르면 가입링크로 이동!!

코인원 가입할때 초대코드 : HVP3SNMF

비트토렌트(BTT)코인 이란?

비트토렌트(BTT)코인 소개

비트토렌트는 음악, 영화, 문서 등 다양한 데이터 파일을 인터넷에서 P2P 방식으로 전송하고 공유하고 있는 통신 프로토콜 서비스입니다. 비트토렌트는 중국의 저스틴 선이 만든 암호화폐로 중국에서 유명한 암호화폐인 트론 측에서 트론 생태계 확장 전략으로 비트토렌트의 인프라와 트론의 블록체인이 결합하게 되면 세계 가장 큰 P2P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다는 전략으로 2018년에 비트토렌트를 1억 2천만 달러에 인수한 바 있으며 있습니다.​비트토렌트는 개인간 P2P 파일 공유 업체로 전세계 138개국에 1억명의 활성화된 사용자와 10억명의 일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P2P 시장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비트토렌트(BTT)코인 기본정보

토큰심볼명
BTT
총 공급량
990,000,000,000개
유통량
659,952,625,000 개
시세
약 14원
상장거래소
코인원, 빗썸, 업비트, 바이낸스 등
 

비트토렌트(BTT)코인 특징

중국의 암호화폐인 트론(Tron) 측은 2018년 6월 비트토렌트(BitTorrent)를 1억 2,000만 달러(약 1,300억원)에 인수했다. 개인간 P2P 파일 공유 업체인 비트토렌트는 전 세계 138개국에 1억명의 활성화된 사용자와 10억명의 일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어 P2P 시장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를 가지고 있다. 트론의 비트토렌트 인수는 트론 생태계 확장 전략의 일환으로, 비트토렌트의 인프라와 트론의 블록체인이 결합되면 세계에서 가장 큰 P2P 네트워크를 만들 수 있다. 이 결합은 온라인 콘텐츠의 지불 계산과 글로벌 결제에 대한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할 것이다. 콘텐츠 제작자는 중개자 없이 분산 네트워크를 통해 수억 명의 글로벌 사용자에게 다가갈 수 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다양한 산업이 큰 영향을 받게 될 것이다.

비트토렌트(BitTorrent)는 브램 코언(Bram Cohen)이 2001년 발명한 일종의 창의적인 분산형 통신협약이다. BTT는 트론이 발행하는 TRC-10 토큰이다. 트론의 산하인 비트토렌트(BitTorrent)가 출시했으며, 목표는 코인을 통하여 인센티브 방식으로 인터넷 공유파일 다운로드 속도와 종원의 수명을 높이게 된다. 향후 BTT 용도는 구매, 생방송BJ보상, 신 콘텐츠 크라우드 펀딩 등으로 확장할 것이다. BTT는 콘텐츠 제작자가 중개자 없이 스스로 코인을 사용하고 얻게 된다. 비트토렌트의 P2P인터넷망과 트론 블록체인이 결합되면 1억이 넘는 유저에게 상용화 될 것이다.

비트토렌트(BTT)코인 로드맵

영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해석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 Q1

분산 복구 모드 출시

스테이킹 오픈

BTFS 탐색기의 공식 버전 출시

향상된 안정성을 위한 게이트웨이

탈 중앙화 파일 유효성 검사 기능

Renter UI 베타 버전 출시

2021년 Q2

탈 중앙화 노드 스코링 기능

Renter UI v1.0 출시

BRFS 업그레이드

SDK 최적화

CDN 출시

탈 중앙화 제품 통합

앞으로 추구하는 방향성들이

현재 많이 남아 있는 상태인데요.

로드맵 상 잘 지켜진다면,

큰 호재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비트토렌트(BTT)코인 시총

비트토렌트(BTT) 코인은 요즘 인기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시총총액 ​4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코인마켓캡 기준 현재 4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비트토렌트(BTT)코인 거래소 현황

 

비트토렌트(BTT) 코인이 상장된 거래소는 바이낸스 빗썸 업비트 코인원 등이 있으며 거래량이 가장 많은 거래소는 바이낸스 입니다.

비트토렌트(BTT)코인 시세

▶코인원에서 비트토렌트(BTT) 현재 시세조회하기

 

비트토렌트(BTT) 거래소 코인원에서 조회한 비트토렌트(BTT) 시세

비트토렌트(BTT) 시세의 경우 현재(2022년 1월 5일) 기준 약 3.585원 정도 근처 에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비트토렌트(BTT)는 로드맵 대로 차질 없고 기대를 해봐도 되지 않을까 하네요

이상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였으면 좋겠습니다.

비트토렌트(BTT)코인 앞으로의 전망!!

​비트토렌트 코인은 파일 용량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TRC-10기반으로 빠른 다운로드 속도를 낼 수 있고 이더리움 네크워크보다 200배 빠른 트랜잭션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트론 플랫폼에서 빠르고 많은 트래픽을 처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도 있고 트론이라는 든든한 뒷목이 있기에 개인적으로 좋은 코인이라 생각되어 앞으로의 전망도 나쁘지 않은 전망이라고 생각되긴 하지만 비트토렌트가 어떤 방식으로 사용되어질지에 대해서는 아직 불확실하다는 점에서 아쉬움이 있습니다. 현재 기준으론 큰호재로 인한 급등이 급락이 아니라 조심스러운 면도 있지만 그나마 다른 코인에 보다는 가격이 가장 저렴한 코인이라서 덜 부담스러운건 사실이 아닐까싶네요. 작은 코인은 급등과 급락을 반복하기 쉬운 점을 이해하고 투자에 한걸음 다가간다면 더욱 옳은 투자방법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관점일 뿐이니 참고만 하시고, 매수 매도는 본인이 최대한 알아보고 신중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투자의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코인원 신규가입 첫 거래시 2만원 증정 이벤트 및 수수료 평생 혜택!!>

 <클릭하면 코인원 신규가입 하러 출발!!!>

<참여대상 및 조건>​

1. 신규가입 및 휴대폰 인증

2. 마케팅 수신 동의

3.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거래

<참여방법>

코인원 신규 가입 후, 해당 기간 동안 비트코인, 이더리움을 원화 기준 20,000원 이상 거래!!

<참여혜택>

원화 20,000원 지급

<이벤트기간>

매월 1일 ~ 말일

지급 시점 : 익월 일괄 지급

코인원은 이러디움 비트코인 리플 클레이튼 파일코인 페이코인 오르빗체인 아튜브코인 피블코인 폴카닷 소바코인 이다볼 네트워크 유니스왑 리플 티엠씨 루나 맵프로토콜 아이콘 레디코인 KSP코인 힙스코인 이오스 크립토뱅크 바스아이디 미네랄 비트토렌트 힌트체인 비트코인골드 팔라네트워크 식스코인 바나나톡 에스클레이 테라버추어 스텔라루멘 데리백스 샌드박스 메가프로토콜 마일벌스 비트코인캐시 아스타 네오 퀀텀 릿엔트리 트리클 퓨리에버 라이트코인 비엠피 아이비피토큰 에이다 루넥스 미스블럭 체인링크 크립토닷컴체인 홀로 어셈블 프로토콜 코스모스 아톰 이더리움 클래식 앵커 프로토콜 두드림체인 셀럽플러스 테조스 아이오타 비트코인에스브이 비트코인사토시비전 프로메테우스 판테온X 캔디프로토콜 스타파이 메티스 디알씨 모빌리티 도지코인 플레타 신세틱스 핸디 세럼 카르테시 스탠다드 프로토콜 클라우드브릭 에어블록 클레이스왑 보라 인슈어리움 위드 피카 퀴즈톡 디비전 온돌로지가스 픽셀 바운스토큰 썬 클로버 파이낸스 이캐시 플로우 사쿠라 크러스트 네트워크 등 상장되어있으며

여러 거래소 가입할 필요없이 모두 코인원에서 현금화 하세요 :)

(신규 코인상장, 이 외에도 다양한 코인들이 상장되어있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10%리워드 받고

코인원 가입하기

(​초대코드 : ​​HVP3SNMF)

 

 

 

반응형
LIST